레미&부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레미&부
드라마
모든연령
모험을 겁내지 않는 소녀, 레미와 놀라운 로봇, 부의 세상에 하나뿐인 우정 이야기.
   
0% 100%
캐릭터 소개
레미
모험심이 강하고 자유분방한 6살 소녀로 부, 그리고 친구들과 노는 걸 좋아한다. 뛰어난 유머 감각을 지녔으며 어린이다운 호기심과 상상력을 가득 담은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큰 꿈을 키워간다.
몰랑몰랑 보드라워 꼭 안아줄 수밖에 없는 부는 크고 순한 강아지처럼 충성스러워서 레미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뭐든 할 준비가 된 로봇이다. 자기만의 언어와 몸짓으로 레미와 교감한다.
엄마
해양 박물관에서 일하며 해양 생물학자가 되기 위해 공부 중이다. 바다처럼 넓은 마음을 지닌 두려움 없는 모험가인 엄마는 레미의 우상.
아빠
배를 고치고 아이스크림과 낚시 도구를 팔지만 제일 좋아하는 건 이야기. 정박지를 오가는 다채로운 인물들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레미의 엉뚱한 상상력에 불을 지피는 장본인.
할아버지
레미의 외할아버지,부의 창조자이자 섬의 등대지기.
니킬
조용하지만 누구보다 큰 상상력을 지닌 소년. 뛰어난 창의력으로 그림과 만들기에 열정을 쏟는다. 레미와 부의 모험에 기꺼이 함께하지만 비교적 논리적이고 신중한 성격.
미아
레미와 니킬보다 한 살 위인 소녀. 늘 대장 자리를 차지하고 싶어하지만 더러워지는 걸 싫어하는 성격 때문에 레미와 함께하는 모험이 늘 반갑지만은 않다.
레미
엄마
아빠
할아버지
니킬
미아
-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신기한 로봇, 부와 모험심 가득한 소녀 레미가 나누는 남다른 우정! 도전을 즐기는 여섯 살 소녀, 레미 곁엔 별난 단짝, 커다랗고 몰랑몰랑한 분홍색 로봇, 부가 언제나 함께한다. 포기를 모르는 용감한 레미와 모든 일에 열심인 부가 만나 상상력을 꽃피우면 돌핀 베이에서의 나날은 크고 작은 모험들로 가득 차는데- 마음 따뜻해지는 이 독특하고도 재밌는 이야기를 통해, 우리의 주인공들은 넓은 세상 속에 스스로 자리를 찾아가며 우정의 힘보다 더 큰 건 없다는 소중한 진실을 깨닫는다.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