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지와 레밍스 월드 투어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그리지와 레밍스 월드 투어
코미디, 모험
모든연령
이러려던 건 아니었는데… 눈 떠보니 세계 일주 중?!
   
5% 95%
캐릭터 소개
그리지
폼생폼사다. 사람처럼 행동할 땐 자신이 멋지고 매력적이라고 믿는다. 물론 터무니없이 한심해 보이지만 그걸 모르는 건 그리지 자신뿐이다. 존중 받고, 멋지게 보이고, 신선한 연어에 초콜릿 스프레드 바른 것, 자동차 방향제 향기, 슬리퍼 관리하기, 앞치마 두르고 먹기, 새로운 물건 시험하기, 레밍들 놀리기, TV 앞에서 잠들기를 좋아한다.
레밍들
똑같이 생긴 40마리 정도의 나그네쥐 집단. 작고 온순한 털뭉치처럼 보이지만 10대 장난꾸러기처럼 행동하는 매우 귀찮은 녀석들. 레밍들의 힘은 더해지는 것이 아니라 곱해진다는 말이 있듯이 몸을 위로 쌓아올려 다형적인 독립체처럼 보이는 능력이 있다. 유연성과 민첩함은 벽, 사다리, 잔인한 컨베이어 벨트로 변신하는 기적을 낳고 어떤 상대든 이길 수 있게 해준다. 이 세상 자체가 파티다. 즐기는 걸 좋아하고 늘 즐길 방법을 찾는다
그리지
레밍들
-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캐나다의 거대한 자연공원 관리원으로 일하고 있는 그리지. 이 공원은 그리지와 레밍스의 싸움 덕에 바람 잘 날 없다. 그러던 어느 날, 여느 때와 다름없이 투닥거리던 와중 폭죽이 터지며 그리지와 레밍스가 안에 있는 채로 관리원 숙소가 날아가 버리는데..! 세상을 누비며 변함 없이 이리저리 치고받는 그리지와 레밍스의 월드 투어.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