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 툰 카툰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루니 툰 카툰
코미디
7 세
벅스 버니가 친구들과 함께 돌아왔다! 몸개그 장인들의 몸개그 파티가 모처럼 펼쳐집니다!
   
0% 100%
캐릭터 소개
벅스버니
익살스럽고 똑똑한 토끼. 자신감이 넘치고 끊임 없이 장난칠 꺼리를 만들어 낸다. 심하게 침착하고 냉정한 성격으로, 앞날을 정확하게 예측하고 대비한다.
대피덕
어딘지 모르게 조금 모자란 오리.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한 에너지로 가득한 성격. 앞뒤를 모르고 물불을 가리지 않는 진정한 미친자.
포키피그
친절하고 예의 바른 돼지. 루니툰 친구들 중에서 그나마 정상적인 성격. 버벅버벅 더듬는 말투 때문에 더욱 귀엽다.
실베스터
불쌍할 정도로 어리숙한 고양이. 트위티를 잡아 먹으려고 하지만 번번이 실패한다. 교활하면서도 단호한 이 고양이가 트위티를 뱃속에 넣는 날이 오기는 할까?
트위티
작고 귀엽지만 생긴 것과는 다르게 강적인 꼬마 새. 어른스럽고 에너지가 넘쳐서 야옹이 실베스터에게는 만만치 않은 적수이다.
그래니
루니툰 친구들을 중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자상한 할머니. 온화한 성격이지만 트위티를 너무 지나치게 아끼고 과잉보호하는 것이 문제다.
로드러너
낙천적인 성격에 똑똑하고 달리기가 빠른 새. 와일 이 코요테에게 이유 없이 항상 쫓긴다. 코요테가 나타나면 엄청난 속도로 따돌리고 여유롭게 공짜 새모이를 간식으로 먹는다.
와일 이 코요테
오직 한 가지 목표에만 집착해 이상한 무기나 도구를 가져다 쓰는 불운한 포식자. 그의 목표는 바로 로드러너! 머리보다 몸이 앞서는 성격이라 엉성한 작전만 짜고 번번이 실패한다.
테즈
눈 앞에 보이는 모든 것을 잡아먹는 탐욕스러운 짐승. 탐욕스러운 식욕 때문에 가끔은 곤경에 빠지기도 한다. 어설프게 재치 있지만 그렇다고 호감을 사지는 못한다.
화성인 마빈
몸집이 아주 작은 약탈자. 우주선을 타고 은하계를 여행하면서 도착하는 행성마다 '화성'이라는 이름을 붙이고 정복할 계획을 꾸민다.
요세미티 샘
성격이 급하고 매우 거친 카우보이. 벅스바니도 버거워하는 강적 인간.
엘머 퍼드
가는 곳마다 장난꾸러기 벅스바니를 만나는 불행한 사냥꾼. 아무리 애를 써도 '빌어먹을 토끼'인 벅스버니를 이길 수가 없다.
벅스버니
대피덕
포키피그
실베스터
트위티
그래니
로드러너
와일 이 코요테
테즈
화성인 마빈
요세미티 샘
엘머 퍼드
-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벅스버니, 대피덕, 포키피그, 트위티, 실베스터 등등의 동물 만화 캐릭터들이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살아가면서 펼치는 아찔하고 재미있는 모험 이야기.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