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드 이발소 시즌2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브레드 이발소 시즌2
코미디
7 세
디저트들의 화려한 변신!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그의 조수 윌크가 디저트들을 맛있게 꾸며주는 빵집 최고의 메이크오버쇼!!!
   
50% 50%
캐릭터 소개
브레드
무뚝뚝하고 시니컬한 성격에 자기중심적이고 돈만 밝히는 것 같지만, 곤경에 빠진 이웃을 보면 남몰래 챙겨주는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이발소를 운영하며 버는 막대한 돈으로 요트나 스포츠카를 수집한다.
윌크
실수투성이에 매사에 덤벙대고 제대로 할 줄 아는 건 하나도 없지만, 이발에 대한 열정만큼은 그 누구보다 강해 결코 미워할 수가 없다. 지나친 열정 때문에 주변 사람까지 피곤해 진다. 몸 속의 우유로 생크림을 만드는 등, 활약하지만, 유통기한이 지나기 전에 몸 속의 우유를 자주 바꿔줘야 한다.
초코
어둡고 시크하고 반사회적인 성격의 소유자. 브레드의 이발소에 캐셔로 취직하지만 정작 일에는 관심이 없고, 잡지를 보거나 인터넷 쇼핑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다. 야근하는 것을 죽기보다 싫어하고 월급이 밀리면 파업을 하기도 한다.
소시지
브레드이발소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 중에서 가장 똑똑하고 성숙하지만 빵이 아니라는 이유만으로 여기저기서 무시당하곤 한다. 유기견 시절 고생을 많이 한 탓에 사회생활을 잘 한다.
감자칩
브레드이발소 때문에 미용실이 매일 파리만 날리자 브레드이발소를 파산시키기 위해 온갖 비열하고 악랄한 수를 쓴다. 이발실력은 형편없지만 잔머리 굴리는데 뛰어나다. 툭하면 부러지는 단점이 있다.
치즈
몸에서 지독한 꼬린내가 난다. 냄새에 대한 콤플렉스 때문에 반사회적인 성격을 갖게 되지만, 윌크의 도움으로 자신감을 되찾는다. 중2병 걸린 소년.
버터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는 한류스타. 버터를 보기위해 외국 관광객들이 베이커리타운을 방문하기도 한다. 얼굴은 잘생겼지만 미끌미끌한 피부 때문에 연기를 못하는 것이 콤플렉스.
팝콘 감독
베이커리타운의 모든 예능을 팝콘감독이 지휘한다. TV프로그램, 영화, 스포츠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지만, 깐깐하고 다혈질이라 스탭들이 언제나 눈치를 본다. 코를 킁킁거리는 버릇이 있어 킁킁이라는 별명이 있다.
브레드
윌크
초코
소시지
감자칩
치즈
버터
팝콘 감독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그의 조수들이 함께 꾸며가는 브레드 이발소. 손님으로 온 디저트들을 예쁘게 꾸며주기도 하고, 상담도 해주는 베이커리 타운의 최고 이발사 브레드의 이야기.
고고다이노 우리동네공룡2 퀴즈를 맞...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